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B2B 조직이 파이프라인을 생성, 관리 및 수익으로 전환하는 방식을 혁신하는 선도적인 플랫폼인 6센스®(6sense®)가 오늘 앤디 챔피언(Andy Champion)을 GTM 인터내셔날(GTM International)의 수석 부사장으로 최근에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챔피언의 인상적인 배경은 고성장, 글로벌 중심, 비상장 및 상장 기업에서의 영업 및 마케팅 전문 지식을 포함해 이 조직에 30년 이상의 관련성이 높은 경험을 더한다.
6센스의 영업 SVP인 마크 에버트(Mark Ebert)는 “직원 수와 매출 모두에서 조직을 확장한 앤디의 실적은 글로벌 성장 계획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라며 “하지만 그는 재미있고도 성과가 높은 팀 문화를 육성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독특한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런던 사무실 공간이 곧 문을 열게 됨에 따라 저는 6센스의 다음 챕터가 매우 기대됩니다”라고 말했다.
이 발표는 B2B 영업 및 마케팅 환경에서 6센스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음을 강조하며, 향후 몇 년 동안 새로운 지역 및 업종으로의 지속적인 확장 노력이 주요 비즈니스 목표가 역할을 할 것이다. 기업들이 개인화된 참여를 유도하고 목표 계정에서 예측 가능한 매출 성장을 창출하는 데 있어 계정 기반 마케팅(Account-Based Marketing, ABM)의 효과를 인식하면서 계정 기반 마케팅은 중동 유럽 아프리카(EMEA) 지역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얻었다. 특히, 중동 유럽 아프리카 지역의 성장률은 전년 대비 30% 이상 증가하여 많은 경쟁업체를 능가했다.
6센스 EMEA 본사는 런던의 더 큰 사무실 공간으로 이전하고 있으며, 현재 6센스 비즈니스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지역 내 더 강력한 영업 팀 입지를 통해 시장 대응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의 헌신을 강조한다.
챔피언은 “특별히 현대의 B2B 환경이 계속 진화하고 점점 더 복잡해짐에 따라 영업 효율성이 매우 중요합니다. 전통적인 영업 및 마케팅 전술로는 더 이상 충분하지 않으며 혁신하는 사람만이 성공할 것입니다”라며 “저는 이 변혁의 시기에 6센스에 합류하게 돼 매우 기쁘며, 6센스 솔루션으로 가장 시급한 비즈니스 과제를 직접 해결하는 데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를 지원하고자 합니다”라고 말했다.
6센스 소개
6센스는 구매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고객을 예측하고 익명의 구매 팀을 참여시키기 위한 최선의 조치를 권장함으로써 B2B 조직이 수익을 창출하는 방식을 혁신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6센스 매출 AI(Revenue AI)는 고품질 파이프라인을 생성, 관리 및 수익으로 전환할 수 있는 능력을 발휘하게 하는 영업 및 마케팅 플랫폼이다. 고객들은 평균 계약 금액의 2배 증가, 승률의 4배 증가, 거래 성사 시간 20-40% 단축을 보고한다. 모든 것을 알자. 6센스로 모든 것을 하자®(Do anything®).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