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뉴스와이어)--중요한 전략적 움직임의 일환으로 지벡 프로토콜(Zebec Protocol)과 ZBC 토큰이 ‘지벡 네트워크(Zebec Network)’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탄생했다. 이는 해당 ZBCN 토큰 티커로 전환돼 비즈니스의 확장된 제품 포트폴리오와 이를 뒷받침하는 강력한 인프라 네트워크를 더욱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ZBCN은 자동 마이그레이션 후 오늘부터 거래소에서 거래를 시작했다.
ZBC에서 ZBCN 토큰으로 스왑에 대한 주요 세부 사항
스왑 기간: 4월 10일~5월 10일
공급 안정성: 시장에 새로운 공급이 도입되지 않음
토큰 분할: 1:10 토큰 분할은 네트워크 유틸리티를 확장하고 접근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함
일관된 토큰경제학: ZBCN은 ZBC의 거버넌스, 유틸리티, 베스팅 및 확정 일정을 유지. ZBCN 토큰경제학(ZBCN Tokenomics)
합리적인 마이그레이션과 조직 성장
지벡은 다양한 프로토콜을 통합하고 다양한 블록체인 기반 결제 및 급여 제품을 통합 네트워크로 결합해 발전해왔다. 이러한 통합은 실제 자산(RWA) 결제 흐름, 데이터 및 물리적 인프라(DePin)를 지원해 네트워크의 유틸리티를 크게 향상한다.
지벡의 설립자 겸 CEO인 샘 타팔리야(Sam Thapaliya)는 “ZBCN으로의 전환과 지벡 네트워크로 브랜드 변경은 당사의 역량을 확장하고 시장 입지를 강화하는 데 있어 중요한 단계”라며 “ZBCN은 성장하는 인프라, 다양한 사용 사례 및 증가하는 거래량에 더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ZBCN으로의 전환은 유동성을 향상하고 더욱 폭넓은 시장 참여를 장려하는 한편 확장성을 향상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포괄적인 금융 생태계를 조성하고 블록체인 부문에서 미래 혁신과 전략적 파트너십의 길을 닦기 위한 지벡의 전략적 비전과 일치한다.
회사는 토큰 보유자가 이러한 전환 작업에 대해 안심할 수 있도록 ZBC에서 ZBCN으로 원활한 마이그레이션 프로세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migration.zebec.io
지벡 소개
지벡(Zebec)은 실제 가치 흐름을 위한 분산형 인프라 네트워크이다. 2021년에 설립된 지벡은 서클(Circle), 코인베이스(Coinbase), 솔라나 벤처스(Solana Ventures), 브레이어 캐피탈(Breyer Capital), 리퍼블릭(Republic), 라이트스피드 벤처 파트너스(Lightspeed Venture Partners) 등으로부터 3500만달러의 투자를 유치했다.
오늘날 지벡 네트워크는 RWA 결제, 데이터 및 물리적 인프라(DePin)를 지원해 web2 및 web3 경제 분야의 수백 개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블록체인을 일상생활에 통합하고 있다. zebec.io
본 보도자료에는 위험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는 현재의 기대치, 전망, 가정을 기반으로 한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돼 있다. 이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작성됐으며 투자 조언이나 금융 안내로 간주되어서는 안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