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큐로모터스 김석주 대표이사, 마다솜, 유효주, 박채윤, 이수진3 프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상용차 제조업체인 이스즈(ISUZU)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가 큐캐피탈파트너스 골프단과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맺은 KLPGA 선수들은 큐캐피탈파트너스 골프단 소속 박채윤 프로, 황정미 프로, 유효주 프로, 이수진3 프로, 마다솜 프로다.
협약식은 30일 평택 이스즈 출고 센터에서 진행됐다. 선수들은 앞으로 이스즈 홍보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황정미 프로는 자가 격리로 행사에 참여하지 못했다.
큐로모터스 김석주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더 다양한 고객층에 이스즈 브랜드가 홍보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큐로모터스는 올 4월 경기도 광주 큐로컨트리 클럽에서 프로암 골프 라운딩 이벤트를 통해 이스즈 고객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큐로모터스는 지난해 2021 서울모빌리티쇼에 참가하는 등 상용차 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과 소통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더욱더 고객과 가까이 소통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스즈 개요
안전, 친환경 그리고 경제성을 개발 이념으로 삼는 이스즈는 1937년 설립된 일본 자동차 제조 업체다. 상용차, 디젤 엔진 및 픽업 트럭을 생산하여 연간 45만대가 넘는 차량을 전 세계 150여개국에 판매하고 있다. 2020년 기준 전 세계 45개국의 상용차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또 2021년 새롭게 발표한 중기 사업 계획에서 탄소 중립 전략을 공식화하면서 2022년 경량 배터리 전기차(BEV) 양산 및 대형 연료 전지차(FCV)의 검증 테스트를 시작함과 동시에 2030년 이후 양산·판매를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 상용차에 대한 최적의 전동화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큐로모터스 개요
2016년 10월 큐로그룹 소속 지엔코의 100% 자회사로 설립된 큐로모터스는 수입 상용차 유통 업체다. 이스즈와 공식 수입, 판매 계약을 맺고 2.5톤/3.5톤 트럭 ‘엘프(ELF)’와 5톤 트럭 ‘포워드(Forward)’를 국내에 소개했다. 앞으로 디맥스(D-Max) 픽업 트럭 등 신규 라인업을 추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