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서울 내 오픈한 오쏘몰 팝업스토어
서울--(뉴스와이어)--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이 공식 수입하는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Banyan Tree Club & Spa Seoul)’에서 프리미엄 팝업스토어를 1일(목) 오픈했다고 13일(화)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반얀트리 회원 대상으로 오쏘몰 이뮨을 특별 구성으로 판매한다. 오쏘몰 30일분 1박스를 구매하면 7일분 1박스와 선물용 고급 쇼핑백 세트를 증정하는 패키지를 정가 대비 약 24% 할인된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회원 전용 피트니스 및 스파 시설인 ‘더 클럽’ 스파 입구에 마련된 공간에서 진행되며 2021년 2월 28일(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동아제약은 8월 롯데백화점 본점 여성패션관 내 오쏘몰 이뮨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 후 절찬리에 운영 중이다. 오프라인에서 보다 프리미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공간에서 제품을 선보이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장해 나가는 전략을 지속해서 펼치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하이엔드 소셜 클럽 서비스인 ‘더 클럽(The Club)’을 제공하고 있다. 회원들이 3~4대에 걸쳐 멤버십을 이어가는 패밀리 헤리티지 클럽(Heritage Club)으로 널리 알려졌다. 경제, 문화, 예술 등 각계의 오피니언 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사업가, 전문직, 셀러브리티 등이 공통 관심사를 공유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오쏘몰 마케팅 담당자 동아제약 전문용 과장은 “반얀트리는 노블레스 멤버십 ‘더 클럽’을 운영하며 회원들에게 프라이빗하고 프리미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남다른 가치와 경험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 그리고 이를 충족시키는 반얀트리의 서비스가 오쏘몰 이뮨이 추구하는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반얀트리와의 협업으로 준비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오쏘몰 이뮨만의 차별화된 건강 솔루션과 프리미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느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쏘몰 이뮨은 독일 프리미엄 헬스케어 기업인 오쏘몰(Orthomol)이 만든 멀티비타민&미네랄이다.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비롯해 비타민A, B, C, E, K 외에 아연, 셀레늄, 엽산 등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영양보충과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액상과 정제 2알이 함께 포장된 이중 복합 제형으로 영양성분별 섭취방법을 최적화하여 하루에 한 번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은 1개월분으로 구성된 30개입 패키지와 1주일분으로 구성된 7개입 패키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