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2024년 2차 정규직 수시채용 실시

디지털·IT 4개 분야와 금융전문 2개 분야 등 총 6개 분야 15명 채용
전문성 있는 우수인재 확보를 위해 상반기 10명에 이어 올해 총 25명 채용

2024-09-02 15:17 출처: IBK기업은행 (코스피 024110)

기업은행 전경

서울--(뉴스와이어)--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2024년도 하반기 170명 규모의 신입행원 공개채용 공고에 이어 전문성 있는 우수인재 확보를 위해 정규직 15명을 수시 채용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AI 모델링·기술연구’, ‘사이버보안 연구·분석’, ‘IT아키텍처 설계’, ‘UI·UX 디자인’ 등 디지털·IT 4개 분야와 ‘자금운용’, ‘공인회계사(KICPA)’ 등 금융전문 2개 분야로 총 6개이다.

자격요건은 채용 분야별 관련 전공 학위소지자 및 유관 업무경력 보유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기업은행은 9월 2일부터 9월 19일까지 기업은행 채용 홈페이지(ibk.incruit.com)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받을 예정이며 서류심사, 실기시험, 면접시험을 거쳐 11월 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합격자는 신입행원 연수 종료 후 본부 유관부서에 배치돼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며, 기업은행은 관련 규정에 따라 석·박사 학위 및 유관 업무경력 등을 인정해 과장급으로의 채용도 적극 검토할 계획이다.

한편 기업은행은 은행의 현장 업무를 직접 경험하고 ‘IBK창공’ 혁신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청년인턴 채용도 진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청년인턴 채용공고는 10월 말 경 게재될 예정이다.

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기업은행 채용 홈페이지(ibk.incruit.com)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